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자리 지구력을 위한 3가지 음식

카테고리 없음

by 융프라우 2022. 6. 4. 07:43

본문

반응형

40~60대 중년들은 힘을 많이 필요로 하시는데요. 남자는 오줌발이 정력발이라고 하죠? 성력, 활력, 지구력을 높이는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그럼 오줌발을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요?

 

남자는 3가지 끝을 조심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연히 물건의 끝, 다른 하나는 글의 끝, 마지막은 혀의 끝을 조심하라는 말입니다. 하지만 이 말을 이렇게 바꿔볼 수 있겠습니다. 남자는 세가지 빨을 강화시켜라. 첫번째 오줌발, 두번째 꽃중년발, 공감발입니다. 그 중에서 가장 어려운 것이 오줌발이겠죠?

 

오줌발은 바로 정력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력발을 강화시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정력발을 강화시키려면 3가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첫번째는 신장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신장을 콩팥만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초 생식기를 모두 통틀어서 신장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는 강화시켜야 합니다. 세번째는 전립선을 강화시켜야 합니다.

 

50대 후반 중년 남성들의 50% 이상이 전립선 비대증을 앓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3가지를 강화시키라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어떻게 강화할 수 있을까요? 강화 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몇가지 있겠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식입니다. 

 

정력 강화 음식 1. 토마토

세계의 모든 의사들이 좋아하는 식품이 토마토죠. 토마토 들기름 구이를 자주 드시면 오줌발 정력발이 강화됩니다. 토마토 들기름 구이는 토마토를 들기름에 굽거나, 토마토를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돌린 후 들기름 한 숟가락을 첨가해서 먹으면 맛있기도 하지만 오줌발 정력발에 최고입니다.

 

정력 강화 음식 2. 마늘

하나 더 추천드리자면 마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늘은 한의학에서도 대표적인 자양강장 음식입니다. 세계 슈퍼푸드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한 것이 마늘입니다. 마늘에는 자양강장 성분은 물론 보양고삼의 효능도 있는데요. 보양고심이란 양기는 보해주고 정액은 잡아준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유정, 활정, 몽정 등 정액의 흐름을 키워 정력발에 최고입니다.

 

정력 강화 음식 3. 토사자 산수유차

마지막 하이라이트로는 토사자 산수유차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토사자, 산수유, 구기자가 주로 들어가는 한방차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오자연종환이라고 불리며 정력을 강화시키거나 자녀 생산을 못하는 불임 남성에게 많이 처방됩니다. 그럼 이 차를 어떻게 드시면 좋을까요? 토사자 8g, 산수유 8g, 구기자 8g, 복령 8g을 물 3L에 넣어서 약한 불에 2시간 정도 끓입니다. 센 불에 하면 약성이 잘 안우러나기 때문에 약불에 천천히 우러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달이면 1L정도가 되기는데 이것을 하루동안 물대신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효과를 체감하시려면 3개월~6개월 정도 꾸준히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1년 이상 꾸준히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자의 정력을 강화하는 3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데요. 그렇다면 정력을 약화시키는 음식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정력 약화 음식 1. 간장

집에서 간을 맞추는 데 꼭 사용하는 간장 아시죠? 간장이 정력을 약화시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정력 자체가 정력을 저하시킨다기 보다는 간장을 만드는 주원료가 콩이기 때문입니다. 콩에는 이소플라본이라는 물질이 굉장히 많이 함유돼 있습니다. 콩은 여성호르몬 분비에 도움을 주고 참 좋지만, 남성을 여성화시키는 작용을 할 수 있어 많이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간장보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고농축 대두추출물, 콩고기, 두부 등을 정력 약화 음식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정력 약화 음식 2. 고사리

고사리가 정력에 안좋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동의보감에 보면 실제로 고사리는 다리에 힘이 빠져 보행에 지장을 주고 양기를 저하시켜 음경을 수축시킨다는 말이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나오는 말이니까 신빙성이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정력 약화 음식 3. 브로콜리

밥상에 자주 올라오는 브로콜리지만, 브로콜리도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브로콜리 자체가 정력을 약화시킨다기보다 브로콜리를 많이 먹게 되면 특유의 체취가 발생하는데, 이 체취가 상대 여성으로 하여금 매력을 떨어트리는 체취라고 합니다. 내가 정력이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정력을 떨어트릴 수 있는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에 갱년기가 와서 발기가 잘 안된다면 우스갯 소리로 브로콜리를 많이 드셔서 아내의 성욕을 잠재우는 방법도 있겠습니다.

 

정력 약화 음식 4. 커피

낮에 드시는 커피도 너무 많이 안드시는 것이 좋지만, 부부관계 1시간 전에는 절대 커피를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커피의 카페인이 심박수를 높이고 긴장을 유발시킵니다. 행복하고 아름다운 성생활을 위해서는 릴렉스함이 중요한데요. 긴장을 잔뜩하게 되면 로맨틱해지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계 전에는 커피를 삼가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